세무상담 법률/특허상담 인사/노무상담 경영/창업상담
경영의 기초 창업/소호 마케팅/영업 경영관리 E-Business 주요정책자금
회계의 기초 계정과목뒤집기 회계실무가이드 최신관련규정 CEO회계원리
세금의 기초 테마기획 절세상식 신고실무가이드 최신법령정보 세무자료실
굿모닝 뉴스레이다 Biz&Tax Weekly 온라인 세금박사
세무뉴스 세무사칼럼 세무일지 이슈해설 세무뉴스 TOP5 세금계산서관리
인사말 약력 찾아오시는 길 업무소개 사업자 종합지원센터 안심창업지원센터 프랜차이즈 연구소
   
   
   
 
굿모닝 뉴스레이다
- 오늘의 Biz&Tax 스토리
Biz&Tax Weekly
- 절세포인트
- 알기쉬운 세금이야기
- 비즈니스 칵테일
- 돈 되는 이야기
- 세무상담 Top5
온라인 세금박사
[세금박사 10월호-Healthy Line] 면역력을 키워주는 생활 습관
조회 : 781 등록일 : 2018/10/01







1. 미지근한 물 자주 마시기

커피나 차, 청량음료보다 깨끗한 맹물을 하루 6~8잔 마셔주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찬물은 냉증이 걸리거나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 등 오히려 몸에 좋지 않으므로 미지근한 물을 천천히 마시는 것이 좋다.



2. 복식호흡 생활화

복식호흡을 생활화 해야 한다. 호흡을 깊이 하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으며, 몸 속 냉기를 없앨 수 있다. 숨을 깊이 들이마셔서 배를 불룩하고 하고, 천천히 내쉬면서 횡격막을 위로 올리고 배는 들어가게 하는 것이 복식호흡이다.



3. 수면의 질 높이기

잠을 규칙적으로 충분히 자는 것도 중요하다. 수면은 면역 시스템을 튼튼히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잠이 부족하면 면역체계가 혼란을 느낀다. 성장호르몬은 아이뿐만 아니라 수면 중인 어른에게도 분비되어 온몸의 조직을 새로 구성하고 세포를 복구하게 한다. 잠은 한꺼번에 몰아서 자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매일 한 두 시간씩 더 자는 습관을 유지하면 면역체계를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세금박사 10월호-인사노무가이드] 1년 미만 근로자도 연차휴가 보장된다 [2018/10/01]
[세금박사 10월호-파워상담실] 부모님께 아파트를 증여하려고 합니다. [2018/10/01]
네이버카페 다음카페 박정규세무사블로그
세금과보험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22길 6 원미빌딩 3층  TEL:010-5227-5422,02-561-6618 FAX:02-561-6606
박정규 세무사 & 박연주 회계사 (대표자 : 박정규세무사, 사업자등록번호 : 206-85-39416)   http://www.parktax.co.kr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1-2018 BizNTax.com All rights reserved.